Skip to content

9.5 상품 인증정보 설정하기

▶ 통합인증 설정 방법

- 상품 등록 시 구비서류 및 인증정보가 필수인 경우, 보관상품의 인증정보를 그룹정보에서 인증 항목 매칭을 통해 등록 바랍니다.

● 개별 설정하기

① [상품관리] > [보관상품] 수정 페이지 > 4.품목/인증 정보 > [인증항목]에서 매칭할 이지위너 인증항목을 선택합니다.

img

② 기관명, 인증번호, 신고번호, 인증 관련 이미지를 등록 및 파일 첨부합니다.
└ 인증기관명, 인증번호, 신고번호 등 관련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임의로 입력 가능

img

③ 보관상품에 입력된 인증항목과 [환경설정] > [쇼핑몰그룹정보] > 각 쇼핑몰별 그룹정보의 [이지위너 인증항목]은 서로 매칭되어야 합니다.

img

● 일괄(대량) 설정하기

① [상품관리] > [보관상품] > [엑셀 작업] > 기본 대량 수정 양식 [리스트 엑셀 다운]을 진행합니다.

img

② 엑셀 파일 내 [인증항목]에 인증항목 코드를 입력합니다.
└ 인증항목 코드 확인 방법 : [상품관리] > 보관상품 등록(대량) > 엑셀 대량 등록 > 샘플파일 다운로드
③ 인증 기관명, 인증번호, 신고번호를 입력합니다.
└ 인증기관명, 인증번호, 신고번호 등 관련 정보가 부족할 경우 임의로 입력 가능
④ 인증이미지는 이미지 호스팅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URL 웹경로를 입력합니다.

img

⑤ [상품관리] > [보관상품] > [엑셀 작업] > [엑셀 업로드]를 통해 수정된 파일을 업로드 진행합니다.

img

⑥ 상단의 [개별 설정하기] ③과 동일하게 매칭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