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4.7 클레임 수집하기

▶클레임 수집하기

- [송장등록]상태에서 쇼핑몰로 송장 전송을 하기 전에 '취소/반품/교환' 등의 클레임 요청 접수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 승인 및 거절' 등 클레임 처리는 해당 쇼핑몰 SCM에서 직접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주문관리] > [송장등록] > [클레임주문 수집]을 클릭합니다.

img

② 클레임 수집할 기간과 쇼핑몰을 선택한 후 [클레임 수집]을 진행합니다.

img

③ 알림을 통해 수집된 클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

Tip

※ 주문 상품의 발송처리 전 반드시 클레임 수집을 통해 오배송 방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