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5.1 고객문의 수집하기

▶ 고객문의 수집하기

- 운영중인 쇼핑몰의 문의를 일괄적으로 수집하는 기능으로 문의 수집 기간 및 쇼핑몰을 지정하여 수집 가능합니다.

방법 1) [고객문의관리] > [고객문의 수집 '전체'] : 최근 7일 이내 접수된 '고객문의'를 일괄 수집
방법 2) [고객문의관리] > [고객문의 수집 '개별'] : '수집기간/쇼핑몰'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집
방법 3) 화면 좌측 하단 [빠른수집] : 최근 4일 이내 접수된 '고객문의'와 '주문/클레임'까지 일괄 수집

img

방법 4) [자동화 스케쥴] : 설정한 시간에 '주문/클레임/고객문의'를 자동수집 실행 후 문자알림 제공 (유료 부가서비스)
☞☞ 자동화 스케쥴 자세히 보기

Tip

※ 쇼핑몰 상에서 직접 처리가 되지 않은 미답변 상태의 문의만 이지위너로 수집이 가능합니다.
※ 쇼핑몰에 문의건이 있음에도 고객문의 수집이 안될 시 [개별 수집]을 통해 수집기간을 조정하여 실행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