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5.3 문의 수집/답변 실패 건 확인

▶ 문의 수집/답변 실패 건 확인

- 쇼핑몰 문의 수집 및 답변 전송에 실패한 경우 해당 실패의 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문의수집 및 답변 실패는 이지위너에 설정된 쇼핑몰 계정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 문의 수집/답변 실패 사유 확인 및 수정 방법

① 문의 수집 및 답변 전송 실행 > 실패 팝업 > ‘실패 상세‘버튼 클릭 > [수집/답변 실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mg

② [수집/답변 실패]에서 실패 사유를 확인 후 쇼핑몰 계정정보 수정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③ 상단 (예시) 이미지로 안내드리면 해당 수집 실패 현상은 세팅된 티몬 계정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④ [환경설정] > [쇼핑몰 추가관리] > 티몬 관리 [수정]을 통해 세팅 된 계정 정보를 확인 후 수정합니다.
⑤ 수정이 완료되었다면 다시 고객문의 수집을 실행합니다.
※ 수집 및 답변 전송 실패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또는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