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3.3.1 실패 원인 확인 방법

▶ 쇼핑몰 등록실패 원인 확인

- 쇼핑몰 상품 등록 시 실패의 원인은 실패메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상품관리] > [쇼핑몰등록실패]를 클릭합니다.

img

② [실패메세지]를 클릭하면 '에러 메세지' 정보를 통하여 등록실패의 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

▶ 쇼핑몰별 실패메세지 FAQ 조회방법

- 실패메세지 FAQ 검색을 통하여 각 에러메세지에 대한 자세한 해결 방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상품관리] > [쇼핑몰등록실패]리스트로 이동합니다.
② [상품관리] > [상세내용 확인하기(FAQ)]를 클릭합니다.

img

③ 등록되어 있는 '에러 메세지'를 확인 후 클릭합니다.
④ 클릭 시 노출되는 해결 방법을 참고하여 등록 실패된 상품을 수정합니다.
※ 해당 에러의 FAQ가 없는 경우 '쇼핑몰'과 '에러메세지' 검색을 통해 유사한 에러에 대한 해결 방안을 추가 검색할 수 있습니다.

img

※ 등록 실패 상품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또는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