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9.1 이지위너 FAQ 다운로드

▶ 그 외 자주하는 질문

하단의 각 질문에 대한 상세내용은 '이지위너 FAQ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이지위너 FAQ 다운로드

01. 상품관리 FAQ

가. [보관상품]

01) 상세설명은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02) 이미지 호스팅을 썼는데, 위메프에서만 상세설명이 안보여요.
03) 해외 구매대행상품인데 인보이스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04) 보관상품에서 모두 수정했는데, 반영이 안돼요.
05) 엑셀 대량 등록 실패했어요. 실패 이유를 확인 할 수 있나요?
06) '쇼핑몰별 판매가‘ 수정 후, ‘쇼핑몰 수정 전송‘ 했는데 변경이 안돼요.

나. [쇼핑몰 등록상품]

01) 등록된 상품의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02) 대표이미지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변경이 안돼요.
03) 판매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종료 전에 미리 알 수 있나요?
04) 등록된 상품 상세설명, 판매가, 수량 등 수정했는데,쇼핑몰에는 바뀌지 않았어요.
05) 이지위너를 통해 등록된 상품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06) [롯데온] ‘판매상태 : 판매중’ 으로 변경이 안돼요.

다. [쇼핑몰 등록실패]

01) 상품등록 실패했어요. 이유를 알고 싶어요.
02) 실패사유 01) 상품정보고시 품목 값이 없습니다.

라. [환경설정]

01) 그룹정보에서 발송정책, 출고지, 반품지 주소가 없어요.
01-1) [롯데온] 출고지, 반품지 주소가 조회되지 않아요.
02) 스마트스토어 상품 가져 올 때, 할인가 가격으로 가져오고 싶어요.

02. 주문관리 FAQ

가. [주문관리]

01) 클레임 수집을 했는데, 처리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02) 송장번호 일괄로 한 번에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3) 개인통관번호가 있는데, 이지위너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4) 주문수집을 했는데, 이지위너에서 주문이 안보여요.
05) 쇼핑몰에서 송장 처리를 했어요. 이지위너에서 어떻게 하나요?

가. [환경설정]

01) 주문수집을 하면 ‘배송준비’로넘어가요. 신규주문으로 들어오게할 수 없나요?
02)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수집하고 싶어요.
03) ‘주문관리‘ 리스트에서 주문이 들어온 순서대로 볼 수 없나요?
04) 스마트스토어 주문 건의 [상품보기] 클릭시 넘어가지 않아요.

03. 환경설정 FAQ

가. [환경설정]

01) 쇼핑몰에서 비밀번호 변경했는데, 이지위너에서도변경 해야하나요?
02) 이지위너 비밀번호 바꾸고 싶어요. 사용자 추가도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