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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2 주문수집 실패

▶ 주문 수집 실패 건 확인

- 쇼핑몰의 신규 주문 수집에 실패한 경우 해당 실패의 원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주문수집 실패는 이지위너에 설정된 쇼핑몰 계정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때 발생됩니다.

● 주문/클레임 수집 실패 사유 확인 및 수정 방법

① 주문/클레임 수집 실행 > 실패 팝업 > '실패 상세'버튼 클릭 > [수집 실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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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수집 실패]에서 실패 사유를 확인 후 쇼핑몰 계정정보 수정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③ 상단 (예시) 이미지로 안내드리면 해당 수집 실패 현상은 쿠팡 계정 추가 시 'API KEY'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④ [환경설정] > [쇼핑몰 추가관리] > 쿠팡 관리 [수정]을 통해 세팅 된 계정 정보를 확인 후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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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수정이 완료되었다면 다시 주문수집을 실행합니다.
※ 수집 실패 주문 건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또는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