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개별 수정하기

▶ 쇼핑몰 등록실패상품 - 개별 수정하기

- 쇼핑몰 등록에 실패한 상품을 각 건별로 수정하여 재등록하는 방법입니다.

① [상품관리] > [쇼핑몰등록실패]를 클릭합니다.

img

② 실패 상품의 [실패 메세지]를 클릭하여 '에러 메세지'를 확인합니다.
③ 상품정보 [수정] or [그룹정보 수정] or [옵션수정] 중 선택하여 실패 상품 수정 가능합니다.
- 방법 1) 상품정보 [수정] : 상품명 또는 상세설명 및 품목정보 등 기본 정보에 관한 실패인 경우
- 방법 2) [그룹정보 수정] : 카테고리 또는 배송지 및 배송비 등 그룹정보에 관한 실패인 경우
- 방법 3) [옵션수정] : 옵션 추가가격 또는 옵션 수량 등에 관한 실패인 경우

img

④ 수정이 완료되면 수정 된 상품을 선택 후 [쇼핑몰 재등록]을 클릭하여 상품 등록을 진행합니다.

img

Tip

※ 쇼핑몰 등록실패 상품을 수정 시 해당 상품의 원본 [보관상품]과 [환경설정 > [쇼핑몰 그룹정보]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 향후 다른 쇼핑몰에도 동일하게 수정된 정보로 등록하시려면 [보관상품]과 [쇼핑몰 그룹정보] 메뉴에서 각 원본 데이터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