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품목/그룹정보 수정하기

▶ 쇼핑몰 등록실패상품 - 품목/그룹정보 수정하기

- '품목정보' 또는 '배송정책'과 관련된 실패 상품이 많을 경우 [정보 일괄설정]을 통해 일괄 수정 후 재등록 가능합니다.

방법 1) [품목정보 일괄설정] : 품목정보 누락 또는 카테고리에 따른 품목정보 등의 수정
방법 2) [그룹정보 일괄수정] : 카테고리 누락 또는 배송정책 등의 수정

● [품목정보 일괄설정]

① [상품관리] > [쇼핑몰등록실패] 클릭합니다.

img

② 해당 실패 상품의 [실패 메세지]를 클릭하여 '에러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아래 (예시) 이미지로 안내드리면 본 에러 현상은 상품의 '품목정보' 입력이 안되었을 경우 발생합니다.

img

④ 수정하실 상품을 선택 하신 후 [정보 일괄설정] > [품목정보 일괄설정]을 클릭합니다.
⑤ '품목정보 및 상품상세내용' 기입 후 저장합니다.
⑥ 수정 된 상품을 선택 후 [쇼핑몰 재등록]을 클릭하여 상품 등록을 진행합니다.

img

● [그룹정보 일괄 수정]

① [상품관리] > [쇼핑몰등록실패] 클릭합니다.

img

② 해당 실패 상품의 [실패 메세지]를 클릭하여 '에러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아래 (예시) 이미지로 안내드리면 본 에러 현상은 상품의 'ESM 카테고리'가 누락된 경우 발생합니다.

img

④ 쇼핑몰 및 아이디를 검색합니다.

img

⑤ 수정하실 상품을 선택 하신 후 [정보 일괄설정] > [그룹정보 일괄수정]을 클릭합니다.
⑥ '카테고리 선택' 클릭 후 ESM 카테고리와 옥션 카테고리 선택 후 저장합니다.
⑦ 수정 된 상품을 선택 후 [쇼핑몰 재등록]을 클릭하여 상품 등록을 진행합니다.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