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8.2 송장 자동출력

▶ 송장 자동출력이란?

º 별도 택배사 프로그램 접속 없이, 택배사와의 API 연동을 통하여 이지위너에 수집된 주문건의 송장번호 자동 발번과 운송장을 출력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택배연동 대상 주문건] : 주문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송장등록 상태인 주문건
[ 지원 택배사 ] : CJ대한통운, 한진택배 (타 택배서비스는 순차 지원 예정)
º 보유 중인 이지위너 포인트로 송장 자동출력 월 이용권을 별도 구입한 후 구매일로부터 30일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송장전송’ 기능은 이용권 구매 없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은 본 기능 사용을 위해 사전 승인절차가 필요하며 약 2주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연동신청 및 승인절차를 완료한 이후에 이용권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용권은 중도 해지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① 결제관리 > 이용권 구매 > [송장 자동출력] 이용권을 구매합니다.

img

※ '자동구매'설정을 'ON'으로 선택하시면 기간 만료전 신규 이용권이 자동 구매됩니다.

② 택배연동 절차

⑴ 환경설정 > 택배관리 > 택배 연동 지원 '택배사' 추가

img

⑵ 택배연동설정 : [사용함]으로 설정 후 택배 프로그램 설치

img

⑶ 출하/반품지 관리 > 신규등록

img

⑷ 출하/반품지 등록 후, 송장 출력관리 > 템플릿 등록

img

⑸ 주문관리 > 송장 자동 발번 및 출력 실행

(송장 자동 발번 및 출력 기능은 배송준비, 송장등록 상태인 주문건만 이용가능)
img

☞☞ 송장 자동출력 매뉴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