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4.5.2 송장전송 실패

▶ 송장 전송 실패건 확인

- 쇼핑몰 송장 전송에 실패한 경우 해당 실패 원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송장전송 실패는 송장번호 오기재 또는 설정된 쇼핑몰 계정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 송장 전송 실패 사유 확인 및 수정 방법

① 송장정보 전송 실행 > 실패 팝업 > '실패 상세' 버튼 클릭 > [송장전송 실패]에사 확인 가능합니다.

img

② [송장전송 실패]에서 실패 메세지를 통해 실패 사유 확인 후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img

③ 실패 사유에 맞는 조치가 완료되었다면 다시 송장정보 전송을 실행합니다.
※ 송장전송 실패 주문 건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또는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