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6.6 사용자관리

▶ 사용자 관리하기란?

- 사용자란, 이지위너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담당자입니다.

- 동시에 다수의 사용자가 이지위너를 이용하는 경우 필요한 각 사용자ID를 추가하여 사용합니다.

- 단, 서로 다른 사용자가 동일한 종류의 연동 작업을 동시 진행은 불가합니다.

└ 예시1) A사용자 (상품등록) + B사용자 (상품등록) : 동시 실행 불가
└ 예시2) A사용자 (상품등록) + B사용지 (상품수정) + C사용자 (주문수집) : 동시 실행 가능

- 사용자 추가 및 삭제는 최고 운영자만 가능합니다.

① [환경설정] > [사용자관리]를 클릭합니다.
②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여 사용자 기본 정보를 입력 후 [저장] 합니다.

img

Tip

※ 이지위너 요금제에 따라 등록할 수 있는 최대 사용자ID수가 다릅니다.

☞☞ 요금제별 사용자ID수 보기